section

자주하는질문
현재위치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해당분류 에는  총 10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취소/환불] 반품후 환불 소요기한

반품된 상품이 아무런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 완료 처리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구매자의 사유로 반품시에는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이때 반품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반품이 보류되며 반품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처리는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취소/환불]주문한 상품의 취소

1.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배송준비중 상태에서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주문 취소 신청은 질답게시판에 주문번호를 포함한 주문 정보와 취소사유를 적어주세요

(주문번호는 마이페이지>최근주문내역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번호.gif







[교환/반품]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7일 이내 고객센터와 협의 후 진행


1. 교환,반품 신청은 질답게시판 주문정보를 올려주시면 확인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와 협의하여 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


2. 교환,반품신청 글을 작성하실때 게시글 카테고리를 반드시 취소,반품,교환 으로 선택해 작성해주세요


3. 게시글 작성시 주문정보와 함께 '교환,반품사유' 를 적어주세요



질답계시판배너.png




[교환/반품]반품불가 사유와 배송비 부담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 요청기간 경과
-구매자의 단순변심 사유로 상품 수령후 7일 이후 요청
-상품 상세정보와 실제 상품이 불일치하나 수령 후 3개월 이후 요청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사실을 안 날로 부터 30일 이후 요청

상품훼손
-구매자에게 책임있는 샤우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

상품가치 감소
-구매자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한 상품가치 감소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개봉
-CD/DVD/GAME/BOOK 등

기타 법령에 의해 제한된 경우
-주문 제작, 조립상품 등.

1.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배송비와 반송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구매자 사유 : 단순변심/사이즈,색상의 교환/배송주소지 오류 등
-판매자 사유 : 오배송, 파손배송 등

2. 반품 배송비는 상품에 동봉 또는 계좌로 입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한가요?

판매자 측의 과실인 경우는 왕복 택배비 없이 무료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불량, 오배송 등.)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포장을 벗겨내지 않고 오염이 없는 상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 또는 오염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상담이나 질답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