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

자주하는질문
현재위치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해당분류 에는  총 10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카드 결제는 어떻게하나요?

홈페이지 카드결제시 오류로인한 결제가 불가합니다. 

가게로 전화주시면 전화 승인가능합니다.

051-816-6703

[회원가입] 비밀번호 수정 및 관리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

배송조회는 고객센터 페이지 또는, 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바로가기




배송조회.gif















[배송]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배송일은 상품에따라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됩니다.


1.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2. 대부분의 경우 주문 확인 후 영업일 3~5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으며,
품절, 재입고예정 등의 샤우로 발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사오니
주문 후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유이워크 고객센터 010 7731 5051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 인 경우 고객센터 확인 후 상품 발송 전이라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위탁발송 상품의 경우 발송처리(운송장 번호 입력)가 지연되어 실제 상품이 출고 되었음에도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 으로 표기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배송]배송지 변경 등 주문내역 변경

'입금대기' 또는'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가능합니다.

1. 구매하신 상품의 색상 등의 옵션 사항 또는 배송지나 받는 사람의 변경 등의 주문 내역 변경은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2. 배송준비중/배송중 상태에서는 주문내역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3.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의 주문 내역 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



12